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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사업실적


태평양은 선진화된 기술과 품질로 수행한 성공적 프로젝트의 경험을 토대로 해외시장 확대 및 신가치 창출에 주력할 것입니다.


토목사업 소개

1960년대 ‘한강의 기적’을 만들며 급속하게 발전하던 국내 경제상황에 맞추어 국가기반시설 건설의 일익을 담당한 롯데건설은 이미 해외에서 충분히 검증된 기술력과 품질로 베트남, 인도네시아, 파키스탄, 사우디아라비아를 비롯한 세계 곳곳에서 도로, 철도, 항만 등 주요 시설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국가 발전과 국가신뢰도 향상에 크게 이바지 하였습니다. 최근 고속철도 건설, 환경산업의 확대, 레저수요의 폭발 등과 같은 새로운 이슈는 태평양의 사업영역을 더욱 고도화 시켜 다양한 형태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그 결과 놀라운 수주실적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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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도로, 교량, 터널

토목공사의 가장 핵심인 고속도로는 경부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서울춘천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상주-영덕 고속도로 등 대다수 국가 핵심사업에 참여하여 성공적으로 준공 하였습니다. 최근 수도권 교통난 해소를 위한 서리풀터널 및 서울제물포터널을 성공적으로 개통하였으며 국내 최초 대심도 복합터널인 이수과천 복합터널, 미래형 교통허브인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 해저터널의 신안 압해-해남 화원 도로건설공사, 그리고 향후 남북연결을 선도할 대형국책사업이자 상징적 평화연결도로인 문산-도라산 고속도로를 추진하는 등 국가 인프라 구축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공항 고속도로를 가로지르는 방화대교와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앞바다에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총 연장 7,420m의 광안대교는 국내 최대의 해상 복층 교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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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 지하철

국가주요철도망 건설사업에 적극 참여하여 부산지하철 222공구 및 223공구, 서울지하철3호선 연장3-4공구, 서울지하철 5-20공구 등을 통한 축적된 기술로 경부고속철도 12-3공구, 12-4공구, 10-3A 공구, 10-3B공구, 대전지하철 1-19공구, 부산지하철 326공구, 인천도시철도 215공구, 서울지하철 920공구, 대형국책사업인 신안산선 복선전철, 서부선 도시철도 등 다수의 철도공사를 준공 및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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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만

접안시설, 방조제 등 항만공사의 다양한 시공경험으로 동북아 물류중심기지로 도약을 꾀하고 있는 부산신항1-1, 감천항중앙부두확장공사 등을 시공하여 물동량 처리능력을 드높여 왔습니다. 또한 인천남항다목적부두, 인천북항잡화부두, 울산신항남항부두 등을 준공 및 진행하며 우수한 품질과 기술로 지속적인 지역별 거점도시 개발 및 동북아 물류중심국가로 나아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